개를 괴롭히던 캥거루, 개 주인에게 '강펀치' 맞고 '헐...'

김재훈 기자
김재훈 기자2016-12-05 13:53:28
공유하기 닫기
사진=Greg Bloom
사진=Greg Bloom
개를 괴롭히는 캥거루가 개 주인에게 혼쭐이 난 영상이 화제입니다. 지난 4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메트로는 호주 아웃백에서 개를 괴롭히는 캥거루가 갑자기 등장한 남성에게 주먹을 얻어맞고 달아나는 영상을 소개했는데요. 해당 영상에서 남성은 자신의 반려견 맥스가 캥거루에게 헤드록(headlock, 머리를 팔로 감싸는 잡기 기술)을 당하며 울부짖자 이에 재빨리 달려가 캥거루를 위협합니다. 남성의 출현에 캥거루는 개를 놓아주고 남성에게 공격 자세를 취하는데요. 이에 남성도 곧바로 권투 자세를 취해 캥거루에 맞섭니다.

온몸이 근육질인 캥거루에게 한 대라도 맞는다면 치명상을 입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 그러나 남성은 결투가 시작되자마자 주먹을 휘둘렀고, 남성의 주먹은 캥거루의 왼쪽 얼굴을 정확히 가격합니다.

예상치 못한 남성의 공격에 캥거루는 다리라도 풀린 듯 제자리에서 꼼짝도 하지 않는데요. 이어 남성은 재빨리 자신의 반려견을 부르며 자리를 떠납니다.

남성이 떠날 때까지 캥거루는 자리에서 어이없다는 듯 표정을 짓다 반대편으로 도망치는데요.

해당 영상은 남성의 친구가 휴대폰으로 촬영한 후 SNS에 올렸고 현재까지 수백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위험한 상황이다”, “역시 싸움에는 선방(?)이 중요”, “캥거루가 도망쳐서 다행이다” 등 여러 재밌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