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m 높이 전봇대 위 고양이를 구해라" 고양이 구출 작전 (영상)

바이라인2016-11-25 15:32:34
공유하기 닫기
Youtube 'Mask Agent'
보통 고양이는 높은 곳에 올라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는 올라가도 너무 올라갔습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는 쫓아오는 개를 피해 약 14m 높이의 전봇대에 올라갔다 무려 '9일'동안 내려오지 못한 고양이의 사연을 전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 주 프레스노에 사는 한 고양이가 개에게 쫓기다 높은 전봇대로 도망쳤습니다. 하지만 비바람 때문에 내려오지 못한 고양이는 9일 동안 물 한 모금 마시지 못한 채 전봇대 꼭대기에 있어야만 했습니다.‌주인 앤드류 페레즈(Andrew Perez)가 고양이를 구조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소방서와 타기관에 연락해봤지만 "구조할 수 없다"는 답변만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때 소식을 들은 비영리단체 포우 라이브 매터(Paw Lives Matter)가 고양이를 구조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며 여러 기관에 연락했습니다. 그 결과 미국의 전기 공급회사 PG&E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Telegraph
Youtube 'Mask Agent'
하지만 전문가들에게조차 궂은 날씨 속에 높은 전봇대 위로 올라가는 것은 위험한 일. 기업 관계자는 "구조자들의 안전을 위해 1만 2천 볼트가 흐르는 전선의 전기 공급을 끊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때문에 250 가구의 전력 공급이 잠시 중단됐습니다.
‌ 
전봇대로 올라간 작업자 2명과 지상에서 함께 도운 직원 덕분에 고양이는 무사히 구출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고양이의 건강에는 문제가 없었다고 합니다.

높은 곳에서 옴짝달싹 못하며 혼자 두려움에 떨었을 고양이, 얼마나 무서웠을까요. 구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Youtube 'Mask Ag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