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못한 '튼살 제거' 방법 (영상)

바이라인2016-11-24 21:35:01
공유하기 닫기
Instagram 'rodolphotatuador'
잡아당기는 힘에 의해 피부가 손상 받으면 생기는 '튼살'. 피부가 과도하게 늘어나면 생기는 상처 자국과도 같습니다.‌‌놀랍게도 튼살은 임신한 여성의 90%에서 보이는 흔한 병변이라고 하는데요. 건강에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미용상 튼살을 없애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튼살제거 크림'도 시중에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구체적인 효과는 언급되지 않고 있습니다.‌‌하지만 튼살 제거에 새로운 접근을 한 획기적인 영상이 인스타그램에 퍼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지난 2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인디펜던트는 새로운 튼살 제거 방법이 담은 영상을 소개했습니다.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타투이스트(문신을 새기는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는 로돌포 토레스(Rodolpho Torres)는 몸에 곳곳에 여러 타투 그림을 새기는 것 이외에 다른 특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
‌바로 문신을 이용해 튼살이 난 자리를 가리는 것. 튼살을 실제로 없애지는 못하지만 대신 살이 갈라진 윤곽선 사이를 피부와 같은 색으로 채웁니다.



Instagram 'rodolphotatuador'
튼살이 없던 피부 상태로 돌여주는 것 같습니다. 이 타투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로돌포에게 120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생겼습니다.‌ ‌획기적인 방법이긴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도 있습니다. 피부과 박사 도리스 데이(Doris Day)는 "제대로 할 줄 모르는 사람이 시술하면 오히려 흉터가 생길 수 있다. 피부가 얇은 사람들은 더욱 조심해야 한다"며 우려를 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