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스타 딸'을 흉내낸 아빠, 이젠 딸보다 더 유명인!

김재훈 기자
김재훈 기자2016-11-15 08:30:05
공유하기 닫기
사진=인스타그램
얼마 전, 딸의 SNS 셀카 사진을 모두 따라해 올린 아빠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였었죠. 그런데 이 아빠가 이제는 딸보다도 더 많은 팔로워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야말로 SNS 인기 스타가 됐습니다. 

지난 11일 영국 매체 미러는 아버지 크리스 마틴(Chris Burr Martin)이 그의 딸 캐시(Cassie)의 셀카 사진을 모방해서 올리다 SNS 스타가 된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아빠 크리스는 그의 딸 캐시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섹시포즈 사진들을 우연히 발견하게 되고, 이에 딸에게 직설적으로 얘기하기보다 더욱 효과적인 방법을 궁리하게 되는데요.

장난기 많은 딸 바보 아빠의 유쾌한 해결책은 바로 ‘딸의 셀카를 모방하기’.

그는 딸의 셀카 사진을 분석해 눈빛, 포즈부터 문신에 이르기까지 이를 나름대로 소화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렸습니다.






아빠 크리스의 인스타그램

‌처음 이를 알게 된 캐시는 자신을 모방하는 아빠의 사진에 불평을 토로했는데요. 그러나 날로 진보하는 아빠의 모방 실력(?)에 웃음이 터지고 현재는 직접 사진을 공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빠 마틴은 “사실 훈계도 훈계지만, 딸은 성인이기 때문에 어떤 사진을 올리든 상관없다”며 “인터넷에 상스러운 댓글을 다는 남자들에게 (아버지인) 내가 지켜보고 있다고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는데요.




🎃😂 #selfiedad #thatselfiedad #halloween

🍀 Cassie Martin 🍀(@cassiethegypsy)님이 게시한 사진님,

딸 캐시의 인스타그램
‌캐시의 엄마 자니(Jani)는 “처음엔 당황했지만, 모방 사진 이후로 둘이 더욱 가까워져 너무 기쁘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모방 사진 이전에 45명이었던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현재 6만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딸 바보 아빠의 특별한 코스프레. 부녀사이도 좋아지고 SNS 스타도 된 ‘일석이조 훈계법’이네요.‌‌‌★그리고...VODA의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