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정소민, 애봉이 메이크업 비포n애프터

최현정 기자
최현정 기자2016-10-20 09:36:25
공유하기 닫기
사진=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힘이 잔뜩 들어간 짙은 눈 화장과 발그레한 볼터치, 시뻘건 입술, 그리고 꽃리본 머리삔...’

‌코믹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에 출연하는 배우 정소민이 '애봉이'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KBS 2TV ‘마음의 소리’(연출 하병훈/ 기획 서수민/ 극본 이병훈, 권혜주, 김연지/ 제작 마음의소리 문화산업전문회사) 측은 20일 정소민의 캐릭터 컷(맨 위 사진)을 언론에 배포했는데요. 정소민은 극중 조석(이광수 분)의 여자친구 ‘애봉이’ 역을 맡았습니다. 

제작진의 설명에 따르면, "애봉이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알고 보면 조석을 뛰어넘는 똘기(똘아이 기질)를 가진 사차원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작품 속에서 귀엽거나 청순한 역할만 했던 정소민의 코믹한 모습을 실컷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와 함께 정소민이 남자친구 조석 역의 이광수를 구타하고 있는 모습이 함께 공개됐는데요. 두 사람의 호흡도 기대됩니다. 

‌ 제작진 측은 “정소민의 망가짐을 불사한 코믹본능은 대본리딩 때부터 예견되어 있었다. 그는 모든 것을 내려놓은 듯 촬영 때마다 모두의 상상을 넘어선 놀라운 코믹연기로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며 “최근 진행된 내부 시사회에서는 애봉이가 단연 최고의 캐릭터로 손꼽혔다. 올 하반기 신 캐릭터로 우뚝 서게 될 정소민 표 애봉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마음의 소리'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10년간 인기리에 연재중인 동명의 웹툰을 기반으로 KBS 예능국, 포털 사이트 네이버, 판권을 소유한 공동 제작사 크로스픽쳐스(주)가 의기투합해서 만드는 작품입니다.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됐다고 합니다. 현재 모든 제작을 마친 상태이며 공개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네이버를 통해 오는 11월 공개된 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되어 KBS 2TV를 통해 오는 12월 방영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