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좀 아는 고양이, 생방송 도중 스튜디오 난입하다!

이유진 기자
이유진 기자2016-10-19 17:47:53
공유하기 닫기
빼꼼, 써프라이즈~~~! (유튜브 'DRT DENIZLI')
지난 18일(현지 시간)‌ 동물 전문 매체 더도도는 방송 도중 난입(?)한 고양이 손님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무래도 뉴스를 좀 아는 고양이인듯한데요, 이 귀여운 불청객은 방송에 불쑥 나타나 좋은 뉴스거리를 만들어주었습니다.‌터키의 TV 프로그램 '굿모닝 데니즐리(Good Morning Denizli)' 의 생방송 도중 고양이 손님이 깜짝 등장했습니다. 진행자 쿠드레 셀레바이오글루(Kudret Çelebioğlu)가 뉴스를 소개하는 도중 갑자기 길을 잃은 듯한 새끼 고양이가 데스크 위로 뛰어올라 노트북 쪽으로 다가갑니다. 

역시 프로페셔널은 다르네요. 진행자는 전혀 놀란 기색 없이 진행을 계속 합니다. ‌그는 오히려 이 상황을 응용하기까지 하는데요. 고양이가 들어온 순간에 시청자에게 유기묘에 대한 온정을 베풀어달라고 말하기까지 합니다. ‌"겨울이 오면서 날씨도 추워지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게스트가 나왔지만 환영합니다. 떠돌이 고양이에게 물과 음식을 줍시다. 우리  모두 어떻게든 그들을 돌봐야 하니까요"라며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



유튜브 'DRT DENIZLI' 캡처
‌방송이 끝난 후 고양이는 이 스튜디오에서 밥도 먹고 따뜻한 담요 위에서 잠도 청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스튜디오의 한 직원이 고양이에게 허즈누(Hüsnü)라는 이름을 붙여주며 입양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축하해 야옹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