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 불, 바람, 물 ,마음", 캡틴플래닛 실사판, 디카프리오 출격!

2016-10-18 11:40:20
공유하기 닫기
사진=tbs
"땅, 불, 바람, 물, 마음... 다섯가지 힘을 하나로 모으면..."

90년대 세계 청소년들의 ‘자연’ 과목 참고서‌ ‘캡틴 플래닛’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것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함께 말이죠.

지난 17일(현시시간) 엔젤뉴스, 헐리우드리포터 등 외신 매체는 만화 ‘캡틴 플래닛’의 실사영화(live action)제작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가 참여한다고 전했는데요.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사진출처=게티이미지뱅크
PREVNEXT
1/3
만화 ‘캡틴 플래닛’은 90년대 미국 TBS에서 방영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다섯 명의 소년, 소녀가 환경 파괴범들과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은 작품입니다. 그들은 신비한 능력이 있는 다섯 개의 반지를 통해 영웅 ‘캡틴 플래닛’을 소환하여 악당을 무찌르죠.  




캡틴플래닛 만화 장면.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캡틴플래닛 만화 장면.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캡틴 플래닛의 5개의 반지. 사진=인스타그램
영화사 아피언 웨이(Appian Way)와 파라마운트(Paramount)는 ‘캡틴 플래닛’의 판권을 사고, 글렌 포웰(Glen Powell)을 시나리오 작가겸 출연 배우로 영입하기 위해 협상중이라고 전했습니다.

글렌 포웰의 참여는 긍정적으로 보이는 가운데, 이번 영화 제작에 있어서 디카프리오는 “지구온난화 등 환경문제를 다루는 영화들에 계속 참여할 것”이라고 밝혀 환경 운동의 열정을 보였습니다.

한편, ‘캡틴 플래닛’은 1993년 한국에서 ‘출동 지구특공대’라는 제목으로 KBS를 통하여 방영된 바 있습니다. 



‌★그리고...VODA의 추천영상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