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의 피에로' 영상..."흉기들고 우리집 기웃기웃"

동아닷컴
동아닷컴2016-10-11 17:12:12
공유하기 닫기
YouTube 'Leaker WTF' 캡처
최근 미국 곳곳에 어릿광대 복장을 한 사람들이 포착되고 있다고 전해드렸는데요. 이번에는 모두가 잠든 새벽 2시 30분에 광대 분장을 한 남자가 흉기를 들고 가정 집에 침입하려는 장면이 폐쇄회로(CC)TV에 포착됐습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가정집 앞까지 찾아와 현관 문을 열려 하고 앞마당을 누비고 다니는 CCTV 영상을 전했습니다. 이 영상은 미국 텍사스 주에 사는 한 가족이 촬영해 언론에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괴한 광대 분장을 한 남성이 손에 흉기를 들고 현관문으로 다가가는 장면에서 영상은 시작됩니다. 문이 잠겨 있는 것을 확인한 그는 집 주변을 살펴보더니 사라집니다.

이윽고 그는 집 마당에 설치된 CCTV에 등장합니다. 마당을 어슬렁 거리던 그는 다시 문으로 다가가 문고리를 돌려봅니다. 그리고 창문을 통해 집 안을 슬쩍슬쩍 엿보려 합니다.



YouTube 'Leaker WTF' 캡처
집주인은 "잠들기 전 문단속을 하지 않았다면 우리 가족은 참변을 당했을 것"이라며 "피에로가 미국을 공포로 몰고 있다"고 언론에 전했습니다.

지난 8월부터 미국에서는 광대들이 사람들을 공격하고 살인까지 저지른다는 괴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뜬소문으로 치부했던 사람들도 영상까지 공개되자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일부 시민들이 10월 말 핼러윈 데이에 더 큰 범죄로 이어지는 것은 아닌지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누가 왜 이런 일을 하는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