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임신 소식을 안 남편의 반응, 사랑스러워!

이유진 기자
이유진 기자2016-10-10 18:32:31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데일리메일 영상 캡쳐
한 남성이 무언가를 보고 놀라며 방방 뜁니다. 아내의 임신 소식을 알고 난 직후의 모습이라는데요.

‌지난 9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아내의 첫 임신 소식에 기뻐하는 남성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에 사는 24살 타니아 호띠에레즈(Tania Gutierrez)는 남편에게 임신임을 알리는 첫 번째 순간을 영상으로 남기기 위해 임신 테스트기를 아기 담요 아래 박스에 넣어둔 뒤 촬영했습니다. 

여성은 문을 열고 들어온 남편에게 상자를 열어보라고 말합니다. 이에 남편의 눈에 들어온 것은 다름 아닌 양성반응의 임신 테스트기였습니다. ‌그는 믿을 수 없단 듯 아내를 쳐다보며 방방 뜁니다. 스페인어로 "믿을 수 없어!"라고 외치며 재차 아내의 이름을 부르던 남편은 아이의 아버지가 되는 것이 너무나도 기쁜 듯 아내를 껴안고 기쁨에 눈물도 흘립니다. 아내도 이런 남편의 반응에 행복한 듯 미소 짓습니다.



이 가슴 따뜻해지는 영상은 타니아 호띠에레즈(Tania Gutierrez)의 여형제가 지난 9월 30일 트위터에 올린 이후로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수천 번이나 리트윗됐다고 합니다.

‌남편의 반응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결혼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영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