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결승골 활약으로 토트넘 홈페이지 메인 장식

동아닷컴
동아닷컴2016-10-07 11:05:34
공유하기 닫기
사진=토트넘 공식 홈페이지
토트넘 홋스퍼가 에이스 손흥민의 카타르전 결승골을 축하했습니다.

7일 토트넘은 홈페이지 메인을 손흥민으로 장식했는데요. 옆에는 함께 호흡을 맞춘 기성용(스완지 시티)도 보입니다. 토트넘은 “놀라운 폼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이 한국 대표팀에서 결승골을 기록했다”며 “손흥민은 스완지 시티에서 뛰고 있는 기성용의 선제골도 도왔다. 그리고 후반 89분에 교체돼 나왔다”고 알렸습니다.

전날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3차전 카타르와 경기에서 한국팀은 손흥민의 역전 결승골에 힘입어 3-2로 승리했습니다.

그는 왼쪽 측면 공격수로 선발 출전해 89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볐습니다. 전반 10분 만에 기성용의 골을 도왔고 후반전에는 직접 해결사로 나섰습니다. 2-2로 팽팽하게 맞서던 상황에서 기성용의 패스를 환상적인 다이렉트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결승골을 기록했습니다.

구단 공식 트위터는 손흥민의 카타르전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했는데요. 손흥민이 결승골을 기록하자 “손흥민의 득점은 멈출 수 없다”며 기뻐했습니다.

한편 이로써 한국은 2승 1무(승점 7점)가 되면서 우즈베키스탄(2승 승점6점), 이란(1승 1무승점4점)을 제치고 조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카타르는 3전 전패(승점 0점)로 최하위에 머물렀습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