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돔999개+속옷 꽃다발’로 청혼 성공한 남성…뭐라고 말했길래?

동아닷컴
동아닷컴2016-09-30 18:43:50
공유하기 닫기
출처=웨이보
콘돔으로 길을 장식하고 속옷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프러포즈한 중국 남성이 화제다. 더 놀라운 것은 작전이 성공적 이었다는 것. 여자친구에게 뭐라고 말한 것일까?

29일 상하이스트 등 중국 매체는 하얼빈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한 남성이 콘돔과 속옷을 이용해 여자친구에게 청혼하는데 성공했다고 전했다.

이 남성은 999개의 콘돔으로 바닥에 하트 모양과 길을 만들고, 속옷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여자친구에게 청혼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형형색색의 콘돔으로 ‘콘돔 길(?)’이 만들어졌고요. 마지막 지점에는 크게 하트가 그려졌습니다.‌

그는 여자친구 앞에서 무릎을 꿇고 “일반적으로 한 사람은 일생 동안 6000 번의 성관계를 한다고 한다. 나는 내게 남은 모든 횟수가 너와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여자친구는 입으로는 ‘미친놈’이라고 화내 듯 내뱉었지만 이내 청혼을 받아들이고 행복한 얼굴로 남자친구와 입을 맞췄다고 매체는 전했다. 프러포즈에 성공한 남성은 구경꾼들에게 콘돔을 모두 가져가도 좋다고 말했고, 999박스의 콘돔은 30초도 채 지나지 않아 전부 사라졌다. 이 후 커플은 근처에 주차해놓았던 포르쉐를 타고 다정한 모습으로 현장을 떠난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몇몇 웨이보 이용자들은 콘돔보다는 포르쉐가 성공요인이었을 것이라고 추측했다. 한 네티즌은 앞서 자몽 999개로 프로포즈했다가 거절당한 남성의 사연을 언급하며 “그도 포르쉐가 있었다면 성공했을 것”이라고 비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