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내달 14일 새 앨범 ‘I AM SE7EN’ 발매

조유경 기자
조유경 기자2016-09-29 17:38:49
공유하기 닫기
가수 세븐이 내달 14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29일 오전 “세븐이 10월 14일 신보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세븐은 2012년 2월 앨범 ‘SE7EN New Mini Album’ 이후 4년 8개월 만에 신보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새 앨범은 세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세븐은 본인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앨범명을 ‘아이 엠 세븐’이라고 지으며 신보에 남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해당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신곡으로 구성하고, 펑크(funk)가 가미된 댄스 곡을 타이틀 곡으로 내세운다.

또한 세븐은 10월 2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의 ‘원아시아 K-POP 콘서트 3 스테이지’에 출연하여 새 앨범의 타이틀 곡 무대를 첫 선보인다. 이는 세븐 팬들을 대상으로 하여 사전 녹화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어 6일에는 ‘2016 DMC 페스티벌’의 ‘뮤콘 개막특집 AMN (Asia Music Network) 빅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세븐은 올해 5월 드라마 ‘몬스터’ OST ‘괜찮은건지’를 발표하고, 7월에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 ‘괜찮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일본에서 투어 공연을 개최하고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해외 활동을 이어 왔다.

한편 세븐의 새 앨범 ‘아이 엠 세븐’의 음원과 타이틀 곡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리고...VODA 추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