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사자의 본능을 자극한 아이, 결국...'꽝!'

김재훈 기자
김재훈 기자2016-09-19 13:06:18
공유하기 닫기
영상=유튜브
동물원 사자와 아이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누리꾼들에게 재미를 전하고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으로 일본의 한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인데요. 결론부터 설명하면, 동물원에서 사자가 어린아이를 덮치려다 막혀있는 투명한 벽에 사자가 부딪히는 장면이 담긴 영상입니다.‌‌‌

영상=유튜브 영상 화면 캡처
‌공개된 영상은 웅크리고 앉아 어린아이를 노려보는 사자와 노란 모자가 달린 옷을 입고 사자를 구경하는 아이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어린 아이가 일어서 뒤로 돌아서는 순간, 사자는 빠른 속도로 달려와 아이를 덮치려다 투명한 벽에 머리를 크게 부딪히는데요.



‌이후 아이는 벽과 부딪힌 사자의 쿵 소리를 듣고 놀라 뒤로 물러서지만, 사자는 충돌의 충격에도 마지막까지 앞발로 벽을 긁으며 아이를 잡으려는 듯 노려봅니다. 

아이를 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안 것일까요? 사자는 아이를 덮치기를 포기하고 돌아서는 장면에서 영상은 끝을 맺습니다.

‌사자는 '등'을 보이게 되면 먹이로 인식하는 본능을 가지고 있어 덤벼든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여러 동물원에서 아이를 잡으려는 맹수들의 '돌격'장면이 담긴 영상이 많은데요, 모아 놓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영상=유튜브
사자에 이어 고릴라에 타조까지 유리 방벽 넘어에도 야생의 본능은 숨겨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 그리고... VODA의 추천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