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덜아 형 왔다... 휴먼노땅 임창정의 귀환

이유진 기자
이유진 기자2016-09-06 18:21:42
공유하기 닫기
21년 차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 임창정이 6일 오전 0시 13번째 정규앨범 ‘I’M‘을 발매했습니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내가 저지른 사랑’, ‘노래 한번 할게요’, ‘이별 후’, ‘그 곳에 멈춰서’, ‘화해’, ‘이제 날 놓아줘’,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또 설레이는 이 길’ 등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타이틀 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모든 게 나 때문인데 / 왜 네가 더 힘들어 / 네가 왜 내 맘을 위로해"에서 엿볼 수 있듯이 솔직 담백한 가사와 애절하게 다가오는 고음으로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습니다. 떠나간 사랑에 책임을 져야 한다는 느낌의 가을 발라드 곡 '내가 저지른 사랑'은 이날 오전 7시 기준 8개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사진=임창정 인스타그램)
‌평소 인스타그램에 유머러스한 일상을 올려 팬과 소통하고 있는 임창정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좀 높게 만들어봤어.... 노래방가서 고생들좀해.... 어제 연습하다가 낮에 ..별봤어... 절대 키 내리지말고 불러!! 니들도 좌절좀 해봐..."라고 말하며 재치있게 신곡을 홍보했죠. 


‌또 지난 5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으악!!!!!!드뎌 CD가 딱~!!!!! 핡핡핡~~~~^-:@^#♡;@:;;;/-~;::/-^^ 잘 팔려야할텐데...... 오늘 첨 내저사 라이브하는데 .. 솔까... 안올라가는데... 흣댓따....."라는 휴먼노땅체로 웃음을 주며 앨범 발매를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임창정의 타이틀곡 '내가 저지른 사랑'이 차트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노래와 연기 그리고 유머까지도 완벽한 임창정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