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함께 드세요" 피클로 만든 아이스크림 '의외의 반응'

도깨비뉴스
도깨비뉴스2019-06-22 13:00:01
공유하기 닫기
피클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나와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은 지난 6월 17일(현지시각) "피자를 먹을 때 함께 먹는 피클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출시돼 화제다"고 전했다.



미국의 피클 제조업체 밴 홀튼. 피클로 아이스크림을 만든 '피클 아이스'를 새롭게 내놨다. 밴 홀튼 관계자는 "피클 국물을 포장지에 담아 냉동실에서 간단하게 꺼내먹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어 "피클 국물에는 나트륨, 마그네슘, 필수 미네랄 등이 함유돼 있다"면서 "무더위에 체내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도 된다"고 설명했다.




피자나 치킨을 먹을 때 피클이 함께 오긴 하지만 피클에 대한 호불호는 남아있는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의외인 것은 피클 아이스에 대한 평가가 좋다는 것이다.

아마존에서 이미 리뷰가 500개에 육박하고 있으며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을 차지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피클 아이스를 처음 먹을때는 솔직히 두려웠다"면서 "그런데 지금은 냉동실 한켠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좋다"고 뿌듯해 했다.

일부 전문가들도 "피클이 의외의 건강식이다"면서 "그것을 시원하게 살짝 얼려 먹는 생각을 다른 사람들은 왜 못했는지 의아하다"고 호평을 쏟아냈다.

또한 "실제로 피클은 호불호가 극명히 갈리지만 피클 아이스는 이렇게 좋아하는 의견이 많을 줄 몰랐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dkbnews@dkb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