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2’ 아이즈원 안유진, 대저택 공개…재벌 포스

전효진 기자
전효진 기자2019-03-27 10:51:07
공유하기 닫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생방송이 펼쳐지는 ‘마리텔 저택’의 숨은 비밀과 베일에 가려졌던 ‘유진의 방’이 드디어 공개된다. 아이즈원 안유진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한 가운데, 생방송이 진행되는 마리텔 저택의 내부가 공개된 것이다.
 
오는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 측은 3월 27일 ‘마리텔 저택’인 서울 모처에 마련된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마리텔 V2’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전문가가 인터넷 생방송에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은 협동을 통해 기부금 모으기를 실천할 예정이다.



출연자들이 생방송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장소가 ‘마리텔 저택’이다. ‘마리텔 저택’은 대세 아이돌인 아이즈원 안유진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로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질 때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시즌 1 때부터 베일에 가려져 있던 ‘마리텔 주인님’의 정체가 이번 ‘마리텔 V2’에서 공개될지 관심을 모은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북한산이 보이는 서울 모처에 ‘마리텔 저택’을 마련했다. 건물 내부에 계단이 있는 복층 구조인 ‘마리텔 저택’은 햇살이 쏟아지는 큰 창문이 있다.

커다란 창문은 아름답게 잘 꾸며진 정원과 천혜의 광경을 자랑하는 북한산이 한눈에 보인다. 넓은 거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마리텔 저택’은 출연자들이 생방송을 진행하는 방마다 백합방, 무궁화방, 장미방 등의 이름표가 걸려 있다.


백합방, 무궁화방, 장미방 등 각각의 이름이 부여된 방들의 의미가 무엇인지도 관심을 모은다. 또 안유진이 출연자들의 생방송을 따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유진의 방’이 마련되어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촬영 당시 안유진은 출연자들이 올 때마다 명단을 꼼꼼히 살피고 “새로 이사한 집!”이라면서 ‘마리텔 저택’을 재기 발랄하게 소개했다는 후문이다.

재치 있는 순발력과 안정적인 진행력을 갖추고 있는 안유진은 첫 방송부터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할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 안유진은 김구라가 “아이즈원이냐?”라고 관심 어린 질문을 하자 “아이즈원이요?”라고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할에 몰두한 대응을 한다. 김구라는 “아, 이 집의 막내딸이냐? 알고 있다”고 안유진의 역할에 맞장구를 쳐주며 첫 방송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마리텔 V2’의 또 다른 즐거움이 될 ‘마리텔 주인님’의 정체와 ‘마리텔 저택’의 비밀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마리텔 V2’는 오는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첫 방송은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김구라-박지원,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한준희-조우종,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이 출연한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