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애→4월 결혼’ 이용진 결혼 소감 “축하 감사…행복하게 살게요”

shine2562@donga.com2019-03-19 13:17:35
공유하기 닫기
이용진 결혼.
이용진 결혼.
이용진 결혼.
개그맨 이용진이 결혼한다.

이용진은 4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7년 연애한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그는 비연예인인 예비신부를 배려, 가족과 친구 및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용진은 앞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의 존재를 당당히 언급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그는 “여자친구와 10년 넘게 연애만 할 것은 아니기에 진지하게 결혼을 고민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가수 자이언트 핑크가 팬심을 드러내며 “따로 볼 수 있으면 슬쩍 보고 싶다. 연락 달라”고 구애했을 때도 “오래 사귄 여자친구가 있어서 죄송하지만 따로 만나는 것은 안 될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다.

이용진은 3월 19일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료 개그맨들과 함께한 웨딩 화보를 게재했다. 그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짤막한 결혼 소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한편, 2003년 SBS 공채 7기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용진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과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얼굴을 알렸다. 최근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서 인턴으로 활약했으나 프로그램이 제작 중단되면서 이용진의 고정 합류 또한 불투명해졌다.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