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그 옷…’ 맥심커피 CF에 기안84 나오자 누리꾼 반응

김가영 기자
김가영 기자2019-02-20 14:18:39
공유하기 닫기
웹툰 작가 기안84가 맥심커피 CF에 등장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맥심이 공개한 ‘맥심 모카골드 Coffee is Gold 60초’ 영상에는 라디오DJ, 군인, 학부모, 디자이너, 예비 신부 등이 등장합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커피를 즐기는 모습이 연이어 나옵니다.



이 중에는 어두운 사무실에서 동료와 커피를 마시는 기안84의 모습도 있었습니다. 그는 빨간색, 회색, 남색으로 배색된 티셔츠를 입고 있었습니다.  

지난 2월 15일 방송한 MBC ‘나혼자산다’에서 입은 옷과 같습니다. 심지어 이날 기안84 사무실에서 찍은 영상을 함께 보는 상황이었는데 사무실에서와 스튜디오에서의 패션이 거의 비슷했습니다. 

박나래는 “잠깐만. 같은 옷이냐. 유니폼이냐”고 물었고 성훈은 “저거 오늘 찍은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전현무도 “화면에서 튀어나온 것 같고 느낌 좋다”라고 거들었습니다.


한편 1월 4일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영화 ‘구스베이비’ 레드카펫 및 VIP 시사회에서도 같은 옷을 입고 등장한 바 있습니다. 

기안84 사무실-MBC 스튜디오-맥심커피 CF
누리꾼들은 “진짜 저거밖에 없나 봄. (옷 여러 개를) 돌려 입는다 했는데 벌써 같은 옷이 3번”, “기안84 옷장 열면 저거 한 5개 있는 거임? 맨날 저거야ㅋㅋㅋ”, “문신인 듯”, “CF에서 저 옷 때문에 기안84 알아 봄”, “또 저 옷 입었네”, “저 옷 진짜 좋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가영 기자 kimga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