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남주혁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커플 케미

홍세영 기자
홍세영 기자2019-02-24 16:00:02
공유하기 닫기
패션지 데이즈드 코리아에서 배우 한지민과 남주혁의 커플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근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로 함께 호흡을 맞추며 월요일과 화요일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두 배우가 일본 오키나와 아나 IC 만자 비치리조트에서 데이즈드만을 위해 남들보다 한발 앞서 봄을 담아 왔다.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 역할을 맡은 한지민과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역할을 맡은 남주혁이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내용의 드라마는 현재 4회까지 방송되었으며 시작과 동시에 많은 대중의 관심과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 촬영 중에 대본을 받았다는 한지민은 “차기작을 생각한 시기는 아니었지만 김혜자 선생님께 헌정하는 드라마라는 이야기에 분량과 상관없이 무조건 하겠다’고 말했다며 ‘삶과 행복에 대해 다시생각해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 드라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남주혁 역시 “이 드라마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김혜자 선생님, 한지민 선배님 그리고 울림이 있는 대본과 공감가는 캐릭터때문”이라며 “촬영 전 감독님이 이번 드라마를 하고 나면 힐링이 될 거라고 하셨는데 안믿었거든요. 그런데 드라마가 끝나고 나니까 진짜 위로받은 느낌이 들더라고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함께한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다 똑같은 마음일 거예요”라고 말했다.




영화 ‘미쓰백’에 이어 절정의 연기력의 한지민과 영화 ‘안시성’ 이후 성숙된 연기력으로 다시 돌아온 남주혁은 전에 없던 주연 배우들간의 캐미로 전에 없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데이즈드 코리아 3월호의 커버 주인공 한지민과 남주혁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