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日 첫 돔투어 화려한 피날레…38만 관객과 호흡

전효진 기자
전효진 기자2019-02-18 09:38:47
공유하기 닫기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에서의 첫 돔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2월 16일과 2월 17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LOVE YOURSELF ~JAPAN EDITION~’을 열고 돔 투어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서 ‘IDOL’을 부르며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I NEED U’, ‘RUN’, ‘DNA’, ‘FAKE LOVE’ 등을 일본어 버전으로 잇따라 선보여 공연의 열기를 더했다. 또 일곱 멤버의 솔로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과 지칠 줄 모르는 무대 매너로 30여곡을 라이브로 꾸몄다. 객석에서는 공연 내내 큰 함성과 떼창으로 화답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수십 명의 댄서가 함께하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상남자' 등 히트곡들을 열창해 팬들을 더욱 열광시켰다.

일본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방탄소년단은 “후쿠오카에서 일본 돔 투어를 마무리하게 됐다. 마지막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해준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이 있기에 우리가 있고 우리가 무대에 설 수 있는 이유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줘서 다시 한번 감사하고 항상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8년 8월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시작한 방탄소년단은 북미, 유럽, 일본을 거쳐 3월 20일~21일, 23일~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rena)에서 ‘LOVE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전효진 기자 jh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