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전현무-조세호, ‘차파국 부부’ 빙의… 표정 모사에 웃음 대폭발

조성운 기자
조성운 기자2019-01-31 06:00:01
공유하기 닫기
‘해피투게더4’ 유재석-전현무-조세호-조윤희가 ‘쓰앵님’ 김서형부터 ‘차파국’ 김병철까지 화제의 인물들로 완벽 변신했다.

목요일 밤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오는 1월 31일 방송은 ‘캐슬의 아이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뜨거운 화제 속에 있는 ‘캐슬의 아이들’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이 출연해 드라마 뒷이야기를 털어 놓는 것은 물론,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유재석은 ‘쓰앵님’ 김서형의 트레이드마크 쪽진 머리와 올블랙 패션으로 ‘유앵님’을 완성시킨 모습. 이날 유재석은 “토크, 전적으로 절 믿으셔야 합니다”라며 해투의 특별 토크 코디로 나섰다고 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예서 맘’ 염정아를 따라 잡은 조윤희는 기품 있는 차림새와는 달리 ‘아갈머리’ 명대사를 맛깔나게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전현무-조세호는 일명 ‘차파국 부부(김병철+윤세아)’로 분해 시선을 강탈한다. 조세호는 일명 ‘파국 가발’을 뒤집어 쓰고 있는데 팔자주름까지 생성하며 몸을 아끼지 않는 비주얼로 웃음을 폭발시킨다. 전현무는 아련한 눈빛으로 ‘별빛승혜’ 윤세아를 표현하고 있는데 청순한 표정이 무색하게도 거뭇거뭇한 수염 자국이 배꼽을 잡게 만든다. 이 같은 높은(?) 싱크로율에 MC들이 등장하자마자 녹화장은 웃음으로 초토화 되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를 찾은 김보라-김혜윤-찬희-조병규-김동희-이지원은 극중 부모님과 선생님으로 디테일하게 변신한 MC들을 보고 경악을 동반한 환호(?)를 쏟아냈다고. 또한 이들은 베일에 쌓여 있던 드라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밝히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폭발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에 비주얼부터 토크까지 환상의 호흡을 보일 MC들과 ‘캐슬의 아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31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