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김준호와 ‘끈끈한 의리’…‘개콘’ 특별출연

yyynnn@donga.com2019-01-25 12:30:01
공유하기 닫기
김종민이 김준호와의 끈끈한 의리로 ‘개그콘서트’에 특별 출연한다.

1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 예능감 만렙 김종민이 출격, ‘해봅시다’ 팀의 웃음을 향한 질주에 가속도를 붙인다. 특히 그는 ‘2018 K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김준호, ‘개콘’의 큰형 김대희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녹화 당일 멋진 댄스와 함께 생수 광고 모델로 등장한 김종민은 그를 반가워하는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배꼽 사냥에 나서 쾌조의 스타트를 끊었다. 김준호, 김대희와 다양한 콘셉트의 광고로 호흡을 맞춘 그는 대본과 다른 김대희의 애드립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해 허둥대는 모습으로 폭소를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무대를 앞두고 만난 김종민은 “김준호 씨 연락을 받고 나오게 됐다. 다른 스케줄이 있었는데 일찍 끝내고 왔다”며 “김준호 씨, 김대희 씨가 워낙 베테랑이시니까 잘 받아주실 거 같아서 큰 걱정은 안하고 있다”고 유쾌한 출연 계기와 함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어 콩트를 잘 못한다는 그는 “‘개콘’에 게스트로 몇 번 나왔었는데 그 때마다 많이 서툴러서 어색할까봐 긴장이 된다”며 “조금 어색할 수는 있지만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연 한 거니까 넓은 마음으로, 온 가족이 모여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해봅시다’는 갈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광고주의 까다로운 요청과 달리 어딘가 2% 부족한 광고로 즐거움을 안기는 코너다. 스페셜 게스트 김종민과 함께하는 ‘해봅시다’는 이번 주 일요일(27일) 밤 9시 15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볼 수 있다.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