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누가 김주영 선생이야?... ‘또’ 빙의한 이사배

김가영 기자
김가영 기자2019-01-18 11:55:01
공유하기 닫기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가 JTBC 드라마 ‘SKY 캐슬’ 김주영 선생 커버 메이크업을 공개해 또 한 번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사배는 1월 17일 카카오TV 라이브를 통해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하는 배우 김서형(김주영 역) 커버 메이크업을 진행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도 “여러분 오늘 스카이캐슬 김주영 스앵님 메이크업 맘에 드셨습니까”라며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깔끔하게 올린 머리, 눈썹 라인, 음영 등 김주영 캐릭터와 매우 비슷합니다.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역시 놀랍다는 반응입니다. “와 소름 돋아”, “나 김서형 언니 팔로우 안 해놨는데 ‘웬 사진?’ 하고 보니 역시 갓사배”, “김서형인 줄 알고 들어왔더니 이사배”, “표정도 잘 따라 해서 진짜 비슷하다”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김서형. JTBC 'SKY 캐슬' 홈페이지
이사배. 온라인 커뮤니티
김서형. JTBC 'SKY 캐슬' 방송 캡처
이사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이사배는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을 주로 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입니다. 앞서 이다희, 화사, 선미, 고준희 등 커버 메이크업을 찰떡으로 소화해 많은 이를 놀라게 했습니다. 유튜브 구독자는 1월 18일 기준 200만 명이 넘습니다. 

그는 지난해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MBC 분장팀 출신이라고 밝히면서 “메이크업을 시작한 지 10년이 넘었다”라고 이력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김가영 기자 kimga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