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가렸다”…신개념 블라인드 인형뽑기, 도전하실래요?

도깨비뉴스
도깨비뉴스2019-01-19 14:00:02
공유하기 닫기
한때 열풍을 몰고온 인형뽑기. 동네마다 우후죽순처럼 뽑기방이 생기면서 인형 뽑기가 인기를 끌었죠.

그런데 최근 신개념(?) 인형뽑기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블라인드' 형식이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 인형을 뽑아야하는 것이죠.



공개된 사진 속 뽑기 기계의 투명한 유리 부분은 불투명한 종이로 가려져 있고요.

이와 함께 A4 용지 종이에는 ‘블라인드 뽑기! 피규어 뽑기. 집게 힘 Full. 감으로 하는 이색 뽑기’라고 적혀 있습니다.

기존의 뽑기는 집게의 위치와 인형 등 물품의 위치를 확인해 조작하죠. 하지만 블라인드 형식은 오로지 느낌으로 뽑아야 합니다. 단, 집게의 힘은 최대라고 합니다.


일부 뽑기방에서 집게의 힘을 줄이는 불법 개조로 인형이 잘 뽑히지 않는 것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조건입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도 “하는 사람 있습니다. 물론 저도 합니다”, “집게 힘이 세다면 한 판 정도는 해볼 듯”, “궁금해서 도전할 것 같다” 등의 관심을 보였고요.

“도전 의식을 불러일으킨다. 히트 예상합니다”라고 말한 네티즌도 있습니다.

반면 일부에서는 “안에 아무것도 없을 듯”, “1회당 100원이라고 해도 주인이 이득보는 구조 아니냐”, “도대체 우리가 얻는 이득이 뭐냐” 등 부정적인 의견도 쏟아졌습니다.

도깨비뉴스 dkbnews@dkb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