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모 “♥서수연,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 결혼 소감

최윤나 기자
최윤나 기자2018-12-28 15:44:16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필모가 자신의 팬들에게 결혼을 직접 언급했다.

이필모는 28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 간의 약속을 진행 해보려 해요”라고 말했다.



또 그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 하든 끊임없이 관심 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쳐줘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필연커플로 출연한 이필모와 서수연은 내년 봄에 결혼할 예정이다.




<이하 이필모 팬카페 글 전문>

늘 고맙고 그리운 짱돌들. 부산에서 공연올리고 몇일 지났네요.

오늘은 저 멀리 대마도까지 가시거리가 확 나오는걸보니 엄청 맑고 춥기도 한가봅니다. (내가 그간 부산에서 본 것 중에 거의 역대급인데? 저렇게 확 보인다고?)

일절하고 다들 아시겠지만 제가 앞으로 함께 걸어갈 사람을 만나 조심스럽게 서로 간의 약속을 진행해보려해요. (그래도 우리 짱돌들한테 허락 받고 응원도 받고 싶어 몇 자 적는 거예요~)

그동안 음지에서 내가 어디서 뭘하든 끊임없이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과분한 사랑으로 날 받쳐줘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겁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공연장 앞이든 드라마 속이든 어느 현장이든 또 만날 날을 기대하며~ (옷 단디 챙기입어라 짱돌들 엄청 춥데이)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