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남자 두고 경쟁하던 두 여자, 서로 사랑에 빠져

soda.donga.com2018-10-15 16:10:11
공유하기 닫기
연애 리얼리티 쇼 ‘더 배철러 베트남(The Bachelor Vietnam)’에서 한 남성을 두고 경쟁하던 두 여성이 서로 사랑에 빠졌다며 프로그램 중도하차를 선언해 시청자는 물론 제작진들에게도 충격을 주었습니다.

‘더 배철러 베트남’은 미국 ABC방송에서 2002년 방영하기 시작한 연애 리얼리티 방송 ‘더 배철러(The Bachelor)’의 베트남 버전입니다. 연애에 서바이벌 요소를 도입한 이 쇼에는 외모와 재력, 학력 등 모든 조건이 출중한 남성 출연자 한 명과 그의 환심을 사려는 여성 출연자 여러 명이 등장합니다. 남성 출연자는 여러 명의 여성과 데이트를 하며 마음에 들지 않는 여성은 탈락시키고 최종적으로 단 한 명을 고르게 됩니다.

‘더 배철러 베트남’ 여성 참가자 중 한 명인 민 투(Minh Thu·20, 학생)씨는 최근 남성 참가자에게 “미안하다. 사실 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놀랍게도 그가 지목한 상대는 경쟁상대 중 한 명이었던 여성 트룩 누(Truc Nhu·27, 액션 대역배우)씨였습니다. 민 씨는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고 “제발 나와 함께 해 달라”며 트룩 씨의 품에 안겼습니다.

무대 밖에서 상황을 지켜보던 제작진들도 예상 밖의 상황에 깜짝 놀랐습니다. 제작진들은 “이거 어떻게 된 거야”, “세상에”라며 작은 목소리로 속닥였습니다.

서로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은 방송에서 하차했으며, 트룩 씨는 잠시 방송에 복귀했으나 2회만에 마음을 정리하고 완전히 떠났습니다. 현재 두 여성은 연인이 되어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듀서 돈 르(Don Le)씨는 “저, 스토리 프로듀서, 감독, 진행자 등 모든 제작진들이 충격에 빠졌던 순간이었습니다. 그 때 우리들은 마치 턱이 빠진 듯 입을 떡 벌리고 어안이 벙벙해 아무 생각도 하지 못했죠”라고 말했습니다.

제작진들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이라고 입을 모았지만 가까이에서 지켜 본 여성 출연자들은 민 씨와 트룩 씨 사이에 무언가 특별한 분위기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 출연자는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느낌이 있었지만 그걸 방송에서 드러낼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못 했다. 용기 있고 대단하다”고 털어놓았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