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머리카락로 장식한 기기괴괴 네일아트…‘핼러윈 스타일’

phoebe@donga.com2018-10-08 14:32:58
공유하기 닫기
인스타그램 네일 써니
이번엔 손톱을 이발해야 할 정도입니다.

러시아 모스크바의 네일 아티스트 ‘네일 써니(Nail Sunny)’는 황당한 작품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가장 최근 그의 인스타그램을 장식한 네일 아트는 지금껏 본 중 가장 이상한 것일 수 있습니다.

네일 써니는 인스타그램엔 여성의 긴 머리가 손가락 끝으로 흐르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습니다. 손톱에 붙은 머리카락을 세팅기로 돌돌 말기도 합니다. “핼러윈 헤어스타일 손톱들, 예, 아니오?” 네일 써니의 영상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alloween 🎃 Hairstyle nails - yay or nay?

Nail Sunny(@nail_sunny)님의 공유 게시물님,

10월 4일 공개한 영상은 8일 기준 47만9000번 넘게 시청됐습니다. 이 영상은 괴상한 손톱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구구절절 보여주지만, 직접 따라해보고 싶은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한 사람은 “끔찍해요. 그 손톱을 가지고 어떻게 뭘 먹겠어요?”라는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게시물이 점점 더 우스꽝스러워지고 있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수천 건 의견 중 손톱 가발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이 많았지만, 이따금 긍정적인 반응도 보였습니다. “오 이런, 하하하 훌륭해”, “핼러윈용이라고 하면 완벽하죠”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27-0 @khabib_nurmagomedov vs 21-4 @thenotoriousmma

Nail Sunny(@nail_sunny)님의 공유 게시물님,

써니는 핼러윈 손톱 머리 스타일 외에도 코너 맥그리거(30·아일랜드)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30·러시아)의 얼굴을 똑같이 만든 네일 아트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지난 10월 7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의 T-모바일 아레나에서 UFC 229의 메인이벤트로 두 사람의 라이트급 타이틀전이 진행됐습니다. 하빕은 맥그리거를 꺾고 통산전적 27전 27승 전승을 이어갔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