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의정부고 졸업사진’ 곱창 패러디에 “기분 좋다”

toystory@donga.com2018-07-16 18:19:25
공유하기 닫기
사진=MBC ‘나 혼자 산다’·경기도교육청 유튜브 캡처
경기도 의정부고등학교의 졸업사진 촬영장에서 곱창 대란을 일으킨 그룹 '마마무' 화사 코스프레를 한 남학생이 등장하면서 화제인 가운데, '마마무' 화사가 "기분이 좋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16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마마무의 새 미니 앨범 'RED MO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화사는 이같이 말했다.

화사는 이어 "그 사진을 보진 못했지만 안 봐도 알 것 같다"라며 "누군가 나를 코스프레 해주신 다는 것 자체가 즐겁다"라고 덧붙였다.

곱창에 이어 화사는 요즘 '김부각'에 빠져 있다고. 그는 "요새는 김부각에 빠져있다. 집에서 다른 반찬을 보내주시는 건 거부해도 꼭 김부각은 보내달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기도교육청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레알스쿨 14회. 2부 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찍는 날' 영상에는 화사가 지난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선보인 '곱창 먹방(먹는 방송)'을 재현한 학생이 등장했다.

화사는 당시 방송에서 정성 들여 화장을 한 뒤 대낮에 홀로 곱창을 먹으러 나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화사는 곱창집 야외 테이블에 앉아 홀로 곱창 2인분과 곱창 전골, 볶음밥까지 먹어치워 '곱창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