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뎁 ‘급격한 노화’…팬들 “건강에 문제 있나?”

phoebe@donga.com2018-06-04 15:03:10
공유하기 닫기
2013년 7월 17일 일본 도쿄의 로포니 힐스에서 열린 '론 레인저'일본 프리미어에 참석한 조니 뎁. 사진출처 | (GettyImages)/이매진스
‘할리우드 최고 섹시남’으로 불렸던 배우 겸 가수 조니 뎁(Johnny Depp‧55)이 최근 급격하게 살이 빠지고 나이 든 모습으로 근황을 전해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가 속한 밴드 ‘할리우드 뱀파이어스’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공연을 가졌습니다. 한 여성 팬이 조니 뎁과 사진을 찍을 행운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팬과 함께 찍은 사진에서 조니 뎁은 상당히 수척하고 아파 보입니다.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구릿빛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던 잭 스패로우 선장과는 많이 달라 보입니다.



많은 팬이 우려를 표했습니다. “오 이런, 그를 위해 기도할거야. 너무 작아졌어”, “어떻게 체중을 한꺼번에 잃어버린 거야?”, “그가 괜찮았으면 좋겠어”, “체중 감량은 영화 역할을 위한 것일 수 있다. 그가 건강하길 바란다”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런데 조니 뎁은 러시아에서만 허약해 보인 것은 아니었습니다. 독일 팬과 찍은 최근 사진에서도 마르고 아파보입니다.



#JohnnyDepp leaving Russia yesterday. 😻 Next show is in 6 hours in Hamburg, Germany.

IFOD(@italianfansofdepp)님의 공유 게시물님,

조니 뎁은 최근 몇 가지 사생활 문제로 뉴스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1월 전 자산관리회사를 상대로 270억 원 상당의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5월에는 전 경호원이 체불 임금과 열악한 근무 환경을 이유로 조니 뎁을 상대로 소송을 걸었습니다. 지난해에는 전 부인 앰버 허드와의 이혼 소송에서 80억 원의 위자료를 지급했습니다.

서머슨 필턴에서 열린 2017글래스톤 베리 페스티벌에 참석한 조니 뎁. 사진제공 -TOPIC / Splash News
2018년 6월 3일 독일 베를린 호텔에 도착한 조니 뎁. 사진제공 -TOPIC / Splash News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