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노태현, 두 번 사과…“미숙한 행동 죄송합니다”

jhj@donga.com2017-11-03 11:06:13
공유하기 닫기
그룹 JBJ 노태현이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며 거듭 사과했다.

앞서 노태현은 JTBC2 '색다른 인터뷰' 영상에서 "탈덕을 하시는 여러분. 탈덕을 하시는 순간 이렇게 맞아요"라며 허공을 향해 주먹을 날리는 듯한 행동을 취했다. 논란이 되자 그는 공식 SNS에 사과문을 게재했고, 3일 JBJ 공식 팬카페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또 한 번 팬들에게 머리를 숙였다.

노태현은 "성숙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았을 팬들에게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며 "미숙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날 믿어준 많은 스태프, 가장 중요한 팬들에게 실망을 끼쳤다"고 글을 썼다.

이어 "이번 일을 교훈으로 좀 더 성숙해진 모습, 팬들에게 더욱 올바르게 감사하는 방법들을 가슴에 새겨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노태현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JBJ 노태현입니다. 쇼케이스 이후 두 번째로 팬분들께 손편지를 써보네요.

먼저 성숙하지 못한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그룹이고 감사하게도 저에게 리더라는 큰 자리를 맡겨 주셨음에도, 미숙한 행동으로 인해 멤버들과 저를 믿어주신 많은 스태프분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팬분들께 실망을 끼쳐 드렸네요.

이 편지로 제가 했던 행동이나 팬분들이 느끼셨을 실망감을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이번 일을 교훈으로 좀 더 성숙해진 모습, 그리고 팬분들께 더욱 올바르게 감사함을 표하는 방법 등을 가슴에 새겨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 죄송하고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