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헤이즈”… 객석서 춤추는 男에 웃음 터진 헤이즈

yoojin_lee2017-09-30 06:45:01
공유하기 닫기
출처= 유튜브 ‘only zzicduck’ 캡처
야외공연장 객석에서 흥겨운 춤을 선보인 남성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한 유튜버는 최근 ‘헤이즈 돌아오지마 직캠’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이날 올림픽공원 일원에서 열린 축제 ‘2017 조이올팍페스티벌’ 무대에 선 가수 겸 래퍼 헤이즈의 모습이 담긴 직캠(직접 찍은 영상)이다.

출처= 유튜브 ‘only zzicduck’ 캡처
그런데 노래 ‘돌아오지마’ 무대 도중 모두가 놀랄만한 일이 벌어졌다. 무대 뒤 스크린에 객석의 모습이 나타나자 갑자기 팬들이 웃음을 터뜨리기 시작한 것이다.

팬들의 환호성에 객석을 바라본 헤이즈 역시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도 그럴 것이 형광색 민소매를 입은 남성이 카메라를 향해 두 팔로 하트를 그린 다음 격렬하게 춤췄기 때문이다. 그는 풀숲 위를 종횡무진하며 예사롭지 않은 댄스 실력을 뽐냈다.


헤이즈는 돌발 상황 속에서도 무대를 무사히 마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 두 눈을 감거나 시선을 돌리는 방법으로 노래에 집중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극한직업 헤이즈”, “‘돌아오지 마’가 아니고 ‘돌아보지 마’네”, “카메라가 저 남자분 속도를 못 따라잡는 게 킬링 포인트”등 폭소했다. ▶ ‘헤이즈 돌아오지마 직캠’ 영상 보러가기

한편 헤이즈는 ‘비도 오고 그래서’, ‘널 너무 모르고’ 등 내놓는 음원마다 차트 상위권을 기록해 떠오르는 음원 강자로 불리고 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