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연애의 맛’ 황미나, 김종민과 결별→하차→SNS 비공개 전환

정희연 기자2019-02-22 08:02:00
공유하기 닫기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연애의 맛’ 황미나, 김종민과 결별→하차→SNS 비공개 전환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커플이 만남을 종료했다.

21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종민♥황미나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은 제작진과의 만남에서 “처음에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방송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접근했다. 처음에는 결혼 생각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만남 종료.

최근 코요태 20주년 앨범 준비로 정신없는 나날을 보낸 김종민. 그는 “‘연애의 맛’ 촬영이 황미나를 만나러 가는 유일한 시간이었다. 그런데 지금 생각해보면 (황미나가) ‘일할 때만 만난다’고 생각했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황미나와 연락도 별로 하지 않았다는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많은 혼돈이 있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그러면서 “(다른 프로그램에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다가 결혼 이야기가 나온 적 있다. 방송인으로서 대답을 피할 수가 없었고 이야기하다 보니 결혼 기사로 나오기도 했다. 황미나는 처음 겪었으니까 감당을 못한 것 같다”고 미안해하기도 했다. 김종민은 “주변 사람들도 말이 많았을 것이다. (결혼은) 둘만의 이야기가 아니라 가족들도 있는 거니까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며 “황미나가 피해를 안 봤으면 좋겠다. 트라우마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만남이 종료되면서 ‘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커플은 시즌1을 끝으로 하차하게 됐다. 황미나는 최근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연애의 맛’의 고주원♥김보미 커플만 시즌2에서 만남을 이어간다. 김종민을 비롯해 구준엽 김정훈 등은 하차를 확정했다. ‘연애의 맛’에서 만나 백년가약을 맺은 이필모♥서수연 부부는 ‘아내의 맛’에 합류하게 됐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