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스’ 김원효 “심진화 정력왕 폭로 후 연관 검색어 바뀌어”

곽현수 기자2019-01-23 08:29:00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라스’ 김원효 “심진화 정력왕 폭로 후 연관 검색어 바뀌어”

개그맨 김원효가 아내 심진화의 ‘정력왕’ 폭로의 실상을 공개한다. 그는 아내 심진화 출연 이후 정력왕으로 불리며 진땀을 뻘뻘 흘린 사연도 공개했다.

2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연예계 대표 열정남들인 동방신기 유노윤호, 개그맨 김원효, V.O.S 박지헌, 가수 황치열이 출연하는 ‘열정과 치열사이’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원효는 아내 심진화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정 넘치는 부부 생활을 고백하면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김원효는 시작부터 아내의 내조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된 점을 언급하며 “아내 바라기가 아닌, 아내 발 아래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뜨거운 시선을 받았다는 그는 처음에는 기분이 좋았지만 점점 갈수록 민망해진 상황을 털어놨다. 김원효는 자신의 연관 검색어가 갑자기 정력, 파워, 힘으로 바뀐 것을 언급하면서 아내 심진화의 폭로의 실상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

특히 그는 이른바 ‘정력왕’이 된 후 지인들의 오해에 진땀을 흘린 사연을 공개했고, 오해를 바로잡아 웃음을 자아냈다고. 무엇보다 그는 말 한마디도 중요하고 좋지만 표현하는 것이 좋다며 자신만의 사랑 표현법을 공개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

그런가 하면 김원효는 의외의 인맥인 유노윤호와의 ‘절친 인증’으로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의 연결고리는 배우 손호준으로, 김원효는 자신이 나이가 많음에도 유노윤호의 팬으로 먼저 다가갔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원효는 절친답게 유노윤호의 팬들로 인해 깜짝 놀랐던 사연도 공개한다. 그는 유노윤호와 함께 다니며 유노윤호의 팬들을 목격한 상황을 설명했는데, 팬들도 예의와 의리, 열정이 있다며 감탄했던 얘기를 꺼내 모두를 미소 짓게 했다고.

김원효가 보양식을 먹으러 다닌다는 얘기의 진상도 밝혀질 예정이다. 김원효는 보양식을 일부러 안 해 준다던 심진화의 말과 달리 보양식을 꼬박꼬박 챙겨 온 것으로 밝혀져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