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 기계서 ‘아이폰X 뽑기’ 성공했는데…허탈한 이유

dkbnews@donga.com2019-01-19 13:00:01
공유하기 닫기
사진= 데일리메일 
한 남성이 뽑기 기계에서 그토록 원하던 아이폰X를 뽑는데 성공했지만 허탈함만 공개됐다.

영국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은 1월 13일(현지시각) "한 남성이 뽑기 기계에서 그토록 원하는 아이폰X를 뽑는데 성공했지만 곧바로 실망하고 말았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바탐섬에 살고 있는 아므로지는 뽑기 기계에서 아이폰X를 뽑기 위해 무던히도 노력했다. 고가의 아이폰X를 꼭 가지고 싶었기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날 남성은 아이폰X를 뽑는데 드디어 성공했다. 너무 기뻐 소리를 크게 질렀다. 하지만 남성은 이후 두번 더 속았다.

사연인즉 남성은 아이폰X 개봉하니 아이폰은 없고 초콜릿만 들어있었다. 금박으로 싸인 초콜릿 8개가 들어있어 허탈해 하던 남성은 이어 바로 또 속고 말았다. 

사진= 데일리메일 
초콜릿이나 먹으려고 했던 남성은 초콜릿을 집어 들자 진짜 초콜릿이 아닌 플라스틱 초콜릿 모형이었던 것이다.  

그렇게 초콜릿 모형 안에는 이상하게도 콘돔이 들어있었다. 그렇게 남성은 아이폰X를 뽑았지만 8개의 콘돔이 들어있는 초콜릿 모형을 뽑은 것이다.

아므로지는 이러한 개봉기를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공개했고 수많은 네티즌들이 시청하면서 인기를 얻었다.

많은 네티즌들은 "얼른 달려가서 가게 주인에게 환불 요청을 하라"고 말했지만 아므로지는 "이것 또한 나의 사행성 때문에 벌어진 일이니 어쩔수 없다"고 밝혔다.

도깨비뉴스 통신원 한신人 dkbnews@dkbnews.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