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열 최다 관람객에 '목깁스상'”…롯데시네마 연말대상 '폭소'

hs87cho@donga.com2018-12-06 16:47:29
공유하기 닫기
롯데시네마가 관객을 대상으로 ‘신박한’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2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시네마 연말대상' 결과를 발표했다. 롯데시네마 관객을 대상으로 흥미로운 자체 이벤트를 진행한 것이다.

총 10개 부문에서 선정된 수상자는 이색 영화 관람 기록으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우선 팝콘 단품 최다 구매자는 ‘목메임상’을 수상했다. 총 121회나 팝콘을 단품으로 구매한 것이다. ‘이제 탄산까지 편하게 드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이 관객은 부상으로 ‘콤보 교환권 20매’를 얻게 됐다.

이어 마르지 않는 소비요정이라는 별칭과 함께 L.POINT 최다 사용자가 ‘포인트 만수르상’을 받았다. 수상과 함께 부상으로는 L.POINT가 무려 15만 포인트나 지급된다.

동일 영화 최다 관람(N차 관람)으로 '한우물상'을 수상한 관객도 있다. 그는 고급 한우 세트와 생수 1박스를 선물로 받는다.

마지막으로 목깁스상이 네티즌들의 엄지를 치켜세우게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첫째 줄(A열) 최다 관람객에 주는 상이기 때문이다. 이 관객은 총 119회나 A열에서 영화를 관람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부상으로 베개를 증정받게 됐다.

이외에도 조조영화 최다 관람에 '얼리버드상', 심야영화 최다 관람에 '올빼미상', 평일 저녁 최다 관람에 '워라밸상', 개봉 당일 최다 관람 '인싸상' 등이 이어졌다.

롯데시네마 연말대상에 네티즌들은 “이런 이벤트 좋네요”, “A열 최다 관람객은 인정해줘야 한다”, “다들 대단하네”, “롯데시네마는 이벤트를 참 재밌게 잘하는 듯”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이번 대상 선정 집계 기준 기간은 올해(2018년) 1월부터 11월 10일까지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