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 브라이언 메이 “‘보헤미안 랩소디’ 韓 뜨거운 호응 감사”

shine2562@donga.com2018-12-03 15:00:25
공유하기 닫기
퀸 브라이언 메이 “‘보헤미안 랩소디’ 韓 뜨거운 호응 감사”

역대 음악 영화의 새로운 흥행 역사를 쓰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영화 속 전설의 록 밴드 ‘퀸’의 실제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의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대한민국을 완벽히 사로잡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한국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는 전설적인 록 밴드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12/2(일) 누적 관객수 600만 명을 돌파하며 592만 명의 ‘레미제라블’(2012)의 스코어를 제치고 역대 음악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전세대 필람 영화라는 자발적인 입소문은 물론, ‘퀸’에 대한 열풍이 극장가를 넘어 사회&문화계의 새로운 신드롬으로 확산되면서 이뤄진 값진 결과라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러한 국내 관객들의 압도적인 성원에 ‘보헤미안 랩소디’ 속 ‘퀸’의 실제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가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브라이언 메이는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수백만명의 관객분들께서 ‘보헤미안 랩소디’를 찾아주셨다니 정말 믿어지지가 않습니다”라며, 한국어로 “감사합니다”를 함께 전하는 등 개봉 6주차까지 이어지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폭발적인 흥행 열풍에 대한 감사 인사는 물론 놀라움과 감탄을 표했다. 이어 “한국에서 공연을 통해 여러분들을 꼭 만나는 날이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한국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에 대한 소망까지 전해 더욱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그때까지는 극장에서 만나요! 정말 감사드립니다”라고 언급,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과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에게도 ‘보헤미안 랩소디’의 관람을 추천하는 센스가 담긴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영화 속 전설의 록 밴드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 역시 놀라워하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의 한국 흥행 돌풍이 과연 어디까지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식지 않는 흥행 돌풍에 대한 ‘퀸’의 기타리스트 브라이언 메이의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