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악플러 때문에 왜 내가 마음 아파해야 하나”

shine2562@donga.com2018-05-26 13:00:01
공유하기 닫기
음악뿐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최근 활발하게 대중에게 다가가는 가수 딘딘이 남성 매거진 맥심 6월호 커버에 등장했다.

딘딘 맥심 화보는 서울 을지로의 한 클럽에서 진행됐다. 딘딘은 형형색색 조명 아래서 특유의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스트리트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맥심 에디터 이석우는 "평소 예능에서 보이는 딘딘의 귀여운 이미지와는 색다른, 남자답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끌어내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딘딘은 '예능 대세'로서의 고충을 털어놨다. "많은 방송 러브콜이 감사하고 기쁘지만, 반면에 음악에 소홀했던 게 아쉽다"고 밝혔다. 딘딘은 현재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진행자로 맹활약 중이며, JTBC2 '사서고생 시즌2'에도 출연 예정이다.



한편 연예계 대표 마당발 딘딘에게 두터운 인맥을 가진 비결에 관해 묻자 "먼저 맘을 열고 다가가는 것"이라 답했다. 딘딘은 "누군가를 직접 겪기도 전에 선입견을 가지고 색안경을 끼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악플에 대한 심경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대한민국 인구가 오천만인데, 이 중에서 댓글 다는 사람은 많아야 몇천 명일 거다. 1%도 안 되는 사람들 때문에 내가 왜 마음 아파해야 하나 싶다"며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드러냈다.

서른 살 전에 정규 앨범을 내고 싶다는 목표를 밝힌 딘딘은 "음악뿐 아니라 연기도 사업도, 관심 있는 분야는 다 뛰어들어보고 싶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딘딘의 솔직한 모습과 남성미 넘치는 화보는 맥심 6월호에서 볼 수 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