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추모’ 타니, 교통사고 사망…1년 6개월의 짧은 가수 활동

lastleast@donga.com2018-04-16 10:52:47
공유하기 닫기
사진=에이치오엠컴퍼니
4월 14일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가수 타니(본명 김진수·21)를 향한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4월 15일 전남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에 따르면 타니는 지난 4월 14일 오전2시29분께 전남 장흥군 장동면 조향리 영암~순천 간 고속도로에서 목포 방면으로 주행하던 중 사고를 당했다.

고인의 소속사 에이치오엠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고인이 부모님을 뵈러 고향에 내려갔다가 개인적인 일로 이동하던 중 발생한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고인은 2016년 12월 싱글앨범 ‘불망(不忘) - Always Remember’로 데뷔했다. 곡 ‘ 불망(不忘) - Always Remember’는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는 노래로, 가사에는 ‘세월에 세월을 더해도 잊지는 못할 사람, 아픔에 아픔을 더해도 그댈 기다리죠’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이후 그는 올 1월 발표한 자신의 2번째 싱글앨범 ‘내일-A Better Day’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의 애환을 노래했다.

특히 고인은 새 앨범을 준비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을 더욱 안타깝게 했다.

누리꾼들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한참 젊은 나이에 너무 안타까운 목숨이 하나 또 떠났네요”, “정말 안타까운 일이네요”, “부모님의 마음은 얼마나 찢어지실지..”, “꽃 피우기도 전에 하늘나라로 가버려서 마음이 더 아프네요”등이라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한편 경찰에 따르면, 사고 당시에는 비가 내려 노면이 젖어 있는 상태였다. 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며, 빈소는 교통사고 조사가 마무리되는 대로 마련될 예정이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