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사라지고 유재석 파격 근황… 이러고 있었다

동아닷컴
에디터 동아닷컴|
PREVNEXT
1/5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이자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넷플릭스와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긴장감과 웃음을 넘나드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갑작스러운 암전 이후 쓰러진 의문의 인물을 발견한 탐정단의 반전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앞으로 이들이 마주하게 될 예측불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유재석을 비롯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EXO), 세정(구구단)까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탐정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탐정의 모습이지만 어딘가 어설퍼 보이는 허당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정체불명의 댄스를 추고 격렬하게 몸을 던져가며 각기 다른 방식으로 사건을 추리해나가는 탐정단의 모습은 미스터리한 상황 속 거침없는 코믹 본능으로 긴장과 웃음을 넘나드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역할에 과하게 몰입한 유재석과 이를 놀리는 이광수의 모습은 ‘범인은 바로 너!’ 속 탐정단의 유쾌한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숨막히는 추리와 빵빵 터지는 웃음을 오가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범인은 바로 너!’의 신선한 설정과 다채로운 캐릭터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고조시킨다.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만날 ‘범인은 바로 너!’는 7인의 탐정단은 물론 매회마다 새로운 특별 출연진의 합류로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각종 미스터리 사건을 풀어가며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담긴 흥미진진한 전개와 유머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넷플릭스 오리지널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1700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