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만에 자연스럽게…2세 여아 납치 CCTV 영상

박태근 기자
에디터 박태근 기자||2018-02-28 16:22
부모가 손님을 상대하는 사이 생면부지의 남자가 순식간에 아이를 안고 사라지는 모습이 공개돼 충격을 자아낸다.

2월 27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최근 인도 뭄바이 사카나카(Saka Naka) 지역에서 있었던 황당한 아동 납치 사건을 소개했다.

보도에 따르면, 테이크아웃 음식점을 운영하는 아이의 부모는 지난 2월 23일 오후 4시 40분께 손님을 상대하고 있었다. 그 시각 두 살 짜리 딸 ‘쉬린 파티마’는 가게 입구에서 놀고 있었다. 잠시 후 쉬린의 부모는 방금 전 까지 눈앞에 보이던 아이가 사라졌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버지는 “쉬린이 분명히 앞에서 놀고 있었는데 순식간에 사라졌다. 이름을 불러봐도 대답이 없었다”고 말했다.

공황에 빠진 아버지는 즉시 가게 앞을 비추고 있는 폐쇄회로(CC)TV를 확인했고, 여기에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있었다.

가게 앞을 지나는 한 남자가 가게에서 거리로 아장아장 걸어 나온 아이와 우연히 부딪힌 뒤 아이를 잠시 살펴보더니 마치 자기 딸인 양 번쩍 안아 올려 그대로 사라졌다. 남자는 주변을 둘러보지도 않았다. 가게에 손님이 찾아온 시각은 오후 4시 39분 54초, 유괴범이 아이를 안고 사라진 것은 4시 40분 08초다. 불과 10여 초 새에 벌어진 일이다.

아버지는 즉시 경찰에 신고 했고, 경찰은 약 6시간 후 ‘산디프 파라브’라는 28세 남자를 체포했다. 쉬린은 부모의 품으로 돌아왔다. 산디프가 왜 아이를 납치했는지, 어떤 처벌을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