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은 젊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kimgaong@donga.com2018-01-08 16:35:03
공유하기 닫기
사진=인스타그램 anar_agakishiev
사진=80대 모델과 아나르 아가키시예프 씨/인스타그램 anar_agakishiev
80대 여성을 60대처럼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화제입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아나르 아가키시예프(Anar Agakishiev) 씨(32)는 ‘동안 메이크업’을 잘 하기로 유명합니다. 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여러 여성들의 화장 전, 후 모습을 비교해 올립니다. 

위 이미지는 80대 모델의 모습입니다. 이마, 눈가 등 얼굴 전체에 주름이 많습니다. 탈모도 있는 듯합니다. 그런데 그의 손길을 거친 후에는 완전히 다른 모습입니다. 주름은 감추고 눈 화장을 짙게 해 시선이 눈으로 쏠리게 했습니다. 헤어스타일 또한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변신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약 2시간이라고 합니다.

이를 보고 ‘포토샵이 아니냐’고 의심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는 포토샵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이런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메이크업이 완성된 모습을 영상으로 공개하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진 않습니다. 제품만 소개할 뿐입니다. 

더 선에 따르면 아나르 아가키시예프 씨는 의대생 출신입니다. 하지만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학교를 떠났다고 하네요. 현재 그는 아제르바이잔에서 유명인의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담당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