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kg 훌쩍 넘어”…톱모델 이소라, 몸무게 공개

동아닷컴
에디터 동아닷컴|
이소라 인스타그램
톱모델 이소라가 자신의 몸무게를 공개했다.

이소라는 최근 진행된 MBN 예능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에서 이를 밝혔다.

먼저 MC 서장훈은 출연진에게 "주요 쇼핑 아이템이 무엇이냐"고 물었다. 이어 "모델이라는 직업적 특성상 몸매 관리가 필요하다 보니, 제대로 먹지는 않을 것 같다. 다들 비현실적인 몸매라, 그냥 대충 한 끼니를 때울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한혜연은 "얘네 밥 먹는 모습을 정말 비디오로 찍어서 공개하고 싶다"고 억울함을 토로하며, "너무 많이 먹는다. 근데 기초대사량 자체가 우리 같은 일반인과는 다른 것 같다"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소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라 씨 아무것도 안 먹죠?'라고 묻곤 한다. 그런데 우리 모델들은 일반 여성들에 비해 많이 먹더라도 기초대사량이 높은 편이라 살이 덜 찌는 것 같다. 나도 60kg이 훌쩍 넘는다"고 자신의 몸무게를 강제 공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 모습에 MC 이수근과 서장훈은 "누가 그런 소리를 했느냐" "그렇게 안 봤다" "많이 드실 것 같다"고 이소라를 놀리기도 했다.

또 이소라는 "집에서도 운동을 꾸준히 계속하고 있다"며 "운동을 안 하면 하루가 찝찝한 느낌"이라고 '몸매 종결자'다운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카트쇼'는 오는 18일 오후 12시 40분 첫 방송된다. 모델 이소라와 방송인 이수근, 서장훈, 쇼핑호스트 이민웅과 가수 박재정이 일명 '쇼핑메이트'이자 MC 군단으로 활약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