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별에서 삭제된 ‘세계 최고 섹시한 할머니’ 사진

soda.donga.com2018-10-10 13:58:02
공유하기 닫기
출처=인스타그램 @ginastewartofficial
호주 골드코스트에 사는 ‘세계에서 가장 관능적인 할머니’ 지나 스튜어트(Gina Stewart‧48) 씨는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도발적인 사진들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그의 최근 사진이 인스타그램에서 빠르게 삭제되고 말았다는 다는 데요. 무슨 이유로 삭제됐는지 호주 ABC뉴스가 10월 10일(현지시간) 소식을 전했습니다.

48세 스튜어트 씨는 올해 초 호주 맥심 콘테스트에서 18세 여성들과 맞대결을 펼쳐 유명해졌습니다. 1살 손자를 둔 스튜어트 씨는 막상막하 경선에서 탈락해 최종 미스 맥심 호주 타이틀을 놓쳤지만,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할머니’라는 칭송을 받으며 세계적인 인사가 됐습니다.



스튜어트 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완전히 벌거벗은 채 호화로운 의자에 기대고 있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사진은 트위터에서는 문제가 안 됐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빠르게 삭제됐습니다.

스튜어트 씨는 호주 데일이 메일에 인스타그램의 결정에 실망했다며 “자기네 지침을 따르지 않아 삭제했다고 한다. 하지만 지침서에는 젖꼭지가 보이면 안 된다고 나와 있다. 젖꼭지가 안 보이게 찍은 사진이라 인스타그램에 다시 게시해 달라고 부탁했다. 그건 단지 옆모습 나체 사진이고 내 머리카락이 몸을 덮고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우아하게 늙어가는 비결에 대해 스튜어트 씨는 호주 데일리메일에 “10년 동안 제가 받은 유일한 시술은 가슴 수술뿐”이라며 “우아하게 나이 먹는다고 해서 보톡스나 필러를 쓰지 않는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심각한 비밀은 없습니다. 전 우리 모두가 아름답다고 생각해요. 주의를 끌려고 하는 말이 아닙니다. 저는 단지 여자들이 서로를 헐뜯지 않고 격려하도록 변화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