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안에 먹으면 공짜”… 3kg 대형 만두 이벤트 '화제'

dkbnews@donga.com2018-02-20 15:30:18
공유하기 닫기
사진= 인스타그램 
한 레스토랑이 3kg에 육박하는 만두를 공개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화제다.

호주뉴스닷컴은 2월 18일(현지시간) "일본의 한 레스토랑이 거대한 만두를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독특한 도전을 받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고 전했다.

일본 도쿄에 있는 레스토랑 카구라자카 한텐은 독특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약 10만 원의 돈을 지불하면 돼지고기와 부추로 속을 넣어 만든 거대한 만두를 먹을 수 있는 것.

이 도전을 하기 위해서는 이틀전 예약하고 돈을 입금하면 완료된다.

이벤트는 거대한 만두를 1시간 안에 다 먹으면 지불했던 돈을 돌려준다. 단 1시간 동안 자리를 뜰 수 없다. 화장실에도 갈 수 없고 음료수를 들고 오는 등의 행위도 금지된다.

오로지 만두만 먹을 수 있다. 도전에 실패하면 남은 만두는 정성스럽게(?) 포장해 건네준다고.

사진= 인스타그램 
레스토랑 측은 "45년 전부터 비슷한 만두 먹기 도전을 시작했다"면서 "최근에는 직장인들, 학생들의 도전이 많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학생들의 도전이 많아지고 있는데 생기 넘치고 발랄한 모습이 보기 좋다. 이들은 이런 이벤트를 파티로 즐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레스토랑 또 하나의 볼거리는 내부에 이벤트에 도전했다 실패한 사람들의 서명이 가득차 있다는 것. 익살스런 사진은 기본이다.

레스토랑은 이 이벤트가 비교적 성공을 거두면서 몇년 전부터는 100개의 만두, 3개의 라면 먹기 이벤트도 만들었다. 또한 거대한 볶음밥 먹기 도전도 할 수 있다.

레스토랑에는 "우리의 이벤트는 그냥 즐기라. 스스로 강요하지 말고 차분히 도전하면 그것으로 된다"라는 문구가 써 있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통신원 마부작 dkbnews@dkbnews.com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