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한혜진, 썸 타더니 결국… 이렇게 이어졌네

hs87cho@donga.com2018-02-02 13:43:16
공유하기 닫기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는 지난 2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 연휴 방송될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프로그램의 MC이자 청춘 남녀 출연자들이 커플로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한다. 두 사람은 3박 4일 간 ‘로맨스 호텔’에 근무하며 패키지 일정 안내, 상황 중계, 연애 상담 등 다방면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팔짱을 낀 전현무와 한혜진이 캐리어를 끌고 호텔을 향해 걸어 들어오는 순간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아냈다. 나란히 트렌치 코트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두 사람의 투샷에 이어 포스터 속에서도 톱모델의 포스를 드러내고 있는 한혜진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로맨스 패키지’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장에서도 ‘케미’를 보여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SBS '로맨스 패키지' 오는 2월 16일~17일 양일간 방송 예정이다.  

카톡에서 소다 채널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