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남태현 ♥장재인 “1호 커플? 사람 일은 모르는 거더라”

곽현수 기자
곽현수 기자2019-04-29 15:52:57
공유하기 닫기
공개 열애를 선언한 남태현과 장재인이 소감을 밝혔다.

4월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는 tvN 예능 프로그램 ‘작업실’ 제작 발표회가 신동엽, 김희철, 제아, 주이,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 강궁 PD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남태현과 장재인은 열애 관련 질문에 답했다. 먼저 제작진에게 큐피트 역할을 자처했다던 장재인인 “사람 일은 모르는 거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남태현은 “미션도 없고 무언가를 하라는 지시도 없었다. 카메라가 어디서 찍는지도 몰랐다. 그동안 나의 있는 그대로를 보인 것이 처음”이라며 “나는 나대로 몰입을 했다. 사람 일은 모르는 것이었다”고 같은 말을 해 눈길을 끌었다.

tvN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하는 뮤지션들의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올봄 색다른 두근거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차희, 남태현, 딥샤워, 빅원, 이우, 최낙타가 출연을 확정한 바 있으며 신동엽, 김희철,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 모모랜드 주이가 패널로 출연해 설렘과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5월 11일 밤 11시 첫 방송.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