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경복궁 완전체샷 공개…브리라슨 광장시장 먹방 ‘제대로네’

정희연 기자
정희연 기자2019-04-15 15:14:51
공유하기 닫기
[DAY컷] ‘어벤져스’ 경복궁 완전체샷 공개…브리라슨 광장시장 먹방 ‘제대로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어벤져스4’) 군단이 내한한 가운데 이들의 서울 여행 사진이 공개됐다.



15일 제레미 레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벤져스4’ 군단과 다함께 경복궁에서 남긴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호크아이 역의 제레미 레너를 비롯해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마블’ 브리라슨 그리고 케빈 파이기 마블 스튜디오 대표 등이 함께했다.



제레미 레너는 이와 더불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등을 맞대고 찍은 투샷도 게재했다. 할리우드 ‘아재’들의 유쾌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브리 라슨도 남다른 먹방 사진으로 눈길을 끌었다. 광장시장을 방문했던 그는 마약김밥을 야무지게 먹는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어벤져스’ 군단은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시아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서울에서 즐긴 힐링 여행을 되돌아보기도 했다. 제레미 레너는 “경복궁에 갔는데 정말 아름다웠다. 경치가 정말 좋았고 날씨도 좋았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 마법과도 같은 하루였다”고 말했다. 브리 라슨은 “한국에 처음 왔는데 너무 놀라웠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 미술관에도 다녀왔다. 멋진 콜렉션을 봤다”면서 광장시장에 대해 “먹을 수 있을 만큼 많이 먹었다. 저녁에는 고기도 구워먹었다”고 밝혔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인피니티 워 이후, 지구의 마지막 희망을 위해 살아남은 어벤져스 조합과 빌런 타노스의 최강 전투를 그린 영화로 24일 개봉한다.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