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콘셉트 포토 공개…치명 열매 섭취 한 가득

곽현수 기자
곽현수 기자2019-04-03 18:50:02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콘셉트 포토를 추가로 공개했다. 단체 포토와 더불어 멤버 개개인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4월 3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세 번째 버전과 네 번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함께 선보였다.




오늘 공개된 세 번째 버전의 사진은 자신감 넘치면서도 설렘이 묻어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일곱 멤버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거나 옅은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는 장면에서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함께 공개된 네 번째 버전의 사진은 나른한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모은다. 세 번째 버전과는 정반대의 모습이다. 핑크색 무드의 조명을 활용해 얼굴 옆선과 눈빛을 강조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에는 멤버 개개인의 모습을 담은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여기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자 과일을 들고 시크한 눈빛과 표정 연기를 보여주며 이번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홈페이지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